March 2016

2016년 03월 24일 이야기

2016년 03월 24일 이야기

소울메이트 다시 보고싶다. 클로저 다시 보고 싶다. 09:31:41, 2016-03-24 관악산 입김나. 아 대박 ㅋㅋㅋㅋㅋ 21:51:55, 2016-03-24

2016년 03월 22일 이야기

고고고. 몇 달을 기다려 왔다.  10:14:45, 2016-03-22 Apple Pencil 추가요. in reply to lemonstore 10:15:28, 2016-03-22 오늘은 특별히 CJ와 함께 콜라보. #제수매 #발암축구 15:42:52, 2016-03-22

2016년 03월 21일 이야기

2016년 03월 21일 이야기

상대가 저렇게 똥플레이를 했는데 후반에 2점차를 지키지 못하다니… 아… 나의 수원…. 하아.. 15:04:51, 2016-03-21

2016년 03월 15일 이야기

뭐야. 박하이 떨어졌네. 김다정도 떨어지더니… 에이. ㅠㅠ 아쉽다. 잘 됐으면 좋겠다. 10:45:34, 2016-03-15 신아영 “쏘울 풔thl즌 호텔” ㅋㅋㅋㅋㅋㅋ 이 짤이 떠오르는 것이다. 매력덩이. ㅋㅋㅋㅋ  13:00:00, 2016-03-15 우주의 기운 드립치지마 ㅋㅋㅋㅋㅋ...

2016년 03월 14일 이야기

2016년 03월 14일 이야기

프로듀스101 겁네 빡세다 정말. 처음엔 11명을 채워야 겨우 투표 가능하게 해주더니 이제는 1명만 찍으랜다. ㅋㅋㅋㅋㅋㅋㅋ 와 정말 이따위 프로그램으로 이렇게나 시청자를 우롱하다니. 10:18:43, 2016-03-14 어제 4국 우변 젖힐때 살짝 소름…...

2016년 03월 13일 이야기

2016년 03월 13일 이야기

이세돌 감동이다. 기계를 이기고 말고 그런게 아니라 도저히 불가능해보이는 수라모드를 아이템 없이 클리어 한 감동이랄까.. 17:53:53, 2016-03-13

2016년 03월 12일 이야기

미디어석 야호!!! 13:37:44, 2016-03-12 수원의 승리를 우리의 목소리로!!!!!! 13:39:05, 2016-03-12 역시 수원 ㅋㅋㅋㅋㅋㅋ 경기장 방송 맥스볼륨을 씹어먹는 응원 ㅋㅋㅋ 오지네. 13:47:51, 2016-03-12 5개월을 기다린 발암. 잘 봤다. 16:02:27, 2016-03-12

2016년 03월 11일 이야기

2016년 03월 11일 이야기

복면가왕에 스틸하트가 나와서 부른 비와 당신의 이야기 너무 좋다. 마지막에 하이라이트 세션 건반만 남고 사랑해 사랑해 하는 그 부분 여태 들어본 커버중에 단언 최고다. 그 다음이 이승철, 손승연 순서. 18:07:02,...

2016년 03월 04일 이야기

RT @jjar_pika: 정수기 해지 사유 16:26:12, 2016-03-04 RT @creamy_leaves: 적극적으로 나와 상대의 행복을 생각하는 것은 태도의 문제지, 상황이나 조건에 따른 문제가 아니다. 함께 산 기간이 짧든 길든, 아이가 있든 없든,...

2016년 03월 03일 이야기

3월. 길 막히고 버스에 사람 넘나 많은 것. 09:00:12, 2016-03-03 정답은 없지만 오답은 피해야지 않겠나. 정의당 노동당 녹색당 정도 남았는데 알아서 잘 선택하시길 바란다. 14:02:05, 2016-03-03 더민주당은 꼰대들이 문제지 당...

2016년 03월 01일 이야기

2016년 03월 01일 이야기

더민주 지지철회. 하마터면 깜빡 속을뻔 했네. 어느 조직에나 암세포는 존재할 수 있지만 그게 임원/지도부층이라면 미련은 갖지 않는편이 좋다. 22:25:06, 2016-03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