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연서복이다. 응사에 연사복이 나타났다. ㅎㄷㄷ 20:52:57, 2013-12-20
  • 응사 오늘 제대로 쳐버리는구만. 꽃누나 방송 뒤로 밀리는거 아닌가 모르겠네. 22:20:22, 2013-12-20
  • 피디님 똥줄 탄다 타. 광고 물려놓은거 다 소진하고 오늘자 광고 무한루프 탔네. 에구. 22:23:27, 2013-12-20
  • 오늘의 사고는 뜬금없이 코빅 핫클립이 뜨면서 10분 늦게 방송을 시작했을 때 이미 예견을 했지. ㅇㅇ 22:28:17, 2013-12-20
  • 미친 삐짘ㅋㅋㅋ 윤상ㅋㅋㅋ 대박ㅋㅋㅋㅋ 22:32:49, 2013-12-20
  • 응사에 나오는 음악을 대부분 발매연도까지 기억하고 있다. 방금 12월 32일은 심지어 배경보다 나중에 나온 노래라 찾아보기까지 했음. 나 진짜 죽이게 올드하구나. 22:37:20, 2013-12-20
  • 오늘은 키스씬 안나와요. 금요일이잖아요. 키스씬은 토요일 밤으로 정해져있음. 22:45:38, 2013-12-20
  • 오늘 신랑 귀 모양 캡쳐해서 칠봉이랑 쓰레기 귀 비교해보면 답 나오겠네. 쓰레기가 아니면 그게 더 이상하긴 하지만. 22:50:46, 2013-12-20
  • 저도 저렇게 아름다운걸 보면 그 자리에서 웁니다. 김자옥 선생님이랑 참 비슷한게 많아. 23:50:17, 2013-12-20